자주하는 질문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1661 - 7019

@onedaily

daily@springonward.kr

2022-12-07
조회 423
"그동안 사무실에서는 개인의 취향보다는 회사에서 지원하는 획일화 된 맛의 커피를 마실 수밖에 없었다." -정새봄대표

원두데일리는 ‘유명 카페의 커피를 사무실에서 마신다’라는 컨셉 아래 낙후되어 있던 B2B 커피 시장을 세련된 사내 카페테리아 문화로 바꾸는 데 앞장서고 있다. 



 01. 다양한 유명카페 원두를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테일러커피, 커피리브레, 모모스커피 등 20여 이상의 유명카페 업체들의 맛있는 원두와,

원두데일리 자체 로스터리 원두 모두 당일 로스팅 배송을 목표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원두를 제공해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02. 프리미엄 고급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

스위스 명품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를 비롯해 프랑케, 일리, 모닝 캡슐머신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라인에 닥터커피, 커피팩토리, 칼렘 등 다양한 머신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03.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

빠른 상담과 설치 진행이후, 숙련된 전문가들이 주기적으로 방문해 

커피머신 청소, 부자재 관리, 주변 정리 정돈까지 해주며, 세심한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04. 고객 맞춤형 'Keep 제도' 서비스

재택이 잦은 근무 환경 변화에 발맞춰 원두 수량을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원두 일정 금액을 보관하는

‘킵(Keep)’ 제도를 도입해 필요하실 때 신선한 원두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계약이 종료되더라도 해당 금액은 책임지고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


특히 원두데일리는 주문량이 많을수록 단가가 낮아지는 구조로, 

원두 종류와 양에 따라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잔 당 약 300~900원 꼴로 마실 수 있어 커피 이용량이 많은 기업일수록 비용면에서 합리적이라는 것이 장점이다.


2022-11-24
조회 288
원두가 남을 경우 정기배송을 잠시 멈추거나 일정 금액을 보관(Keep)해 두세요. 
필요하실 때 신선한 원두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계약이 종료되시더라도 해당 금액에 대해서 책임지고 발송해 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2023-04-13
조회 121

우선, 물공급이 되어있나 먼저 확인해주세요. 

1) 급수 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

2) 또는, 정수기에 물이 나오고 있는지 확인!


체크 해보시고 물이 잘 나온다면 아래의 4단계를 진행해주시고

나오지 않는다면, 1661-701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서비스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비밀번호는 채널톡문의 부탁드립니다.)

2.‘엔지니어 세팅’을 눌러 주세요. (비밀번호는 채널톡문의 부탁드립니다.)

3.‘급수방식’ 버튼을 누른 뒤, 한자 2개가 뜨면 급수방식 변경이 완료됩니다.

4.‘저장’을 눌러주세요.

2022-07-26
조회 518


가장 큰 차이는 정기점검 서비스 입니다.


커피머신 일시납 구매시엔 저렴한 단가로 커피머신을 구매하실 수 있으나 별도로 제공되는 정기점검 서비스는 없습니다.

렌탈은 약정기간이 종료될때까지 사용하시는 커피머신을 책임지고 관리해드립니다. 

2022-07-26
조회 330

AS 보증기간은 1년으로 규정합니다.

1년이 지난 이후에도 AS는 책임지고 지원해드리며, 머신 이상 원인을 면밀히 파악하여 동일 증상이 발생되지 않도록 수리해 드립니다. 

2021-06-01
조회 416


※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스탠다드(칼렘1602) 커피머신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이 외 커피머신의 경우 전화 및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커피를 마시다보면 오전에는 조금 더 진하게 오후에는 연하게 마시고 싶을 때가 있죠.

취향에 맞춰 커피 진하기와 커피양을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1. '세팅' 버튼 클릭 - < > 좌우 버튼을 클릭하여 '메뉴' 선택

2. '음료 세팅' 선택




3.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커피' 중 조절하고 싶은 메뉴 선택

- 진하기와 양을 조절하고자 하는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4. < > 좌우 버튼을 눌러 물의 양, 커피 농도 조절

원두 3단계로 진하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커피량은 60ml ~ 90ml 사이로 세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이상으로 세팅하시면 과추출되어

커피의 좋지 않은 쓴맛이 추출될 수 있습니다.


5. '세팅' 버튼 클릭 - < > 좌우 버튼을 눌러

'뒤로가기' 선택 - '나가기' 선택

2021-06-01
조회 361

※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스탠다드(칼렘1602) 커피머신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이 외 커피머신의 경우 전화 및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라인더 컨테이너 비움' 메세지가 뜨는 이유?

1. 하부 받침대에 물이 가득 찼을 경우
2. 청소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 하지 않고 넣었을 경우
3. 커피를 연속으로 추출하여 기기 내부에 일시적으로 습기가 찬 경우


하부 받침대를 끝까지 빼보면 사진과 같은 은색 센서 두개가 있습니다.

이곳에 물기가 닿으면 ‘그라인더 컨테이너 비움’ 메세지가 뜹니다.



하부 받침대를 끝까지 빼보면 사진과 같은 은색 센서 두개가 있습니다.

이곳에 물기가 닿으면 ‘그라인더 컨테이너 비움’ 메세지가 뜹니다.





해결 방법 1. 

1. 하부 받침대를 빼주세요.


2. 커피 가루를 털고 물을 비워주세요.

3. 받침대 청소 후 물기를 닦고 다시 받침대를 끼워주세요.

4. 은색 센서에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주셔야 메세지가 뜨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2.


1. 커피를 쉬지 않고 추출하여 기기 내부에 일시적으로 습기가 찬 경우

2. 1~2분 정도만 기다려주세요.

3. 기기 내에 습기가 사라지면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해결 방법 3. 

1. 메세지가 떴을 때 오른쪽의 ‘세팅’ 버튼 또는 ‘아메리카노’ 버튼을 눌러보세요.

2. 많은 경우 버튼만 다시 한번 눌러도 메세지가 사라집니다.



추가 문의 

Q. 그라인더 컨테이너 비움 메세지가 너무 자주 뜹니다.

해당 메세지가 자주 뜬다면 초기 세팅을 확인해주세요!


1. ‘세팅’ - ‘메뉴’가 화면에 뜬 상태에서 ‘아메리카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2. 약 5초뒤 WATER UNIT 화면으로 바뀝니다.



3. < > 오른쪽 버튼을 눌러 WASTE UNIT 선택




4. TRAY 로 되어있다면 BASE 로 바꿔서 선택


5. non-adjustable 확인

Confirmed

<  > 화살표 눌러서 Exit 나가기


2021-06-01
조회 351

※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스탠다드(칼렘1602) 커피머신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이 외 커피머신의 경우 전화 및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커피머신의 '세팅' 버튼 클릭



2. < > 좌우 버튼을 눌러 '메뉴'로 들어가기


3. '유지보수' 선택 후 '브루잉유닛세척' 버튼 클릭


4. '세척중' 창이 뜨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브루잉유닛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자동으로 세척하는 기능입니다.



5. '용제 투입 후 세팅 버튼 누름' 메세지가 뜨면 상부의 뚜껑을 연 후, 용제를 한 스푼 넣고 '세팅'버튼 클릭



반 스푼 ~ 한 스푼 정도의 소량만 넣어주세요.

원두를 넣는 통 앞 부분에 뚜껑을 열면 작은 구멍이 보이실거예요!



6.  '세척중' 메세지가 뜨면 세척될 동안 잠시 기다려주세요.

커피머신이 열심히 알아서 청소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청소하는데에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다리기 지겨우니 퇴근 전에 '브루잉유닛 세척' 눌러 놓고 가도 된답니다.😊



7. 세척 후 '받침대 물비움' 메세지가 뜨면 잠시 기다렸다가 받침대의 물을 비워주세요. 



청소가 끝나자마자 바로 빼지마시고 잠시 기다렸다가 받침대를 빼주세요.

뜨거운물로 세척했기 때문에 바로 빼시면 뜨거워요 🔥